Movie.Rising

쉐일린 우들리의 2015년 기대작, [인서전트] 예고편 공개

14.12.15 10:29

 
2.jpg
 
2014년 3월 개봉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린 [다이버전트]의 후속편 [인서전트]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서전트]는 베로니카 로스의 영 어덜트 소설 '다이버전트' 시리즈의 동명의 두 번째 이야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편에서 살아남은 트리스와 포가 에러다이트 분파의 공격에 맞서게 되는 내용을 그렸다.
 
[인서전트] 예고편의 시작은 전편에서 죽은 줄 알았던 에러다이트 분파의 리더 지니 매튜스(케이트 윈슬렛)가 등장한다. 그녀는 문제의 상자를 통해 무서운 음모를 계획하게 되고, 1편에서 사망한 것으로 보였던 에릭(제이 코트니), 피터(마일즈 텔러)가 그녀의 부하로 활동하며 저항 세력들을 제압하려 한다. 트리스와 포를 중심으로 저항군이 늘어나게 되고 이들은 '분파 없는 세상'을 지향한다. 지니는 이들은 위험한 세력 '인서전트'라 부르게 된다.
 
지속되는 저항으로 트리스는 강인한 여전사로 성장하게 되지만, 적들에게 붙잡히게 되고, 지니가 원하는 실험대상이 된다. 문제의 실험에서 자신과의 정신적 싸움을 겪게 되는 트리스는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시 일어서려 한다.
 
[인서전트]는 쉐일린 우들리, 테오 제임스 외에도 안셀 엘고트, 마일즈 텔러, 조 크라비츠, 매기 큐, 매키 파이퍼, 나오미 왓츠, 케이트 윈슬렛, 레이 스티븐슨, 옥타비아 스펜서, 제이 코트니 그리고 다니엘 대 킴이 출연할 예정이다. [다이버전트]를 연출했던 닐 버거 감독 대신 [레드] [R.I.P.D]의 로베르트 슈벤트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는 시리즈의 대단원을 장식할 [얼리전트]의 연출도 맡는다.
 
[인서전트]는 2015년 3월 20일 북미에서 최초 개봉할 예정이다.
 
 
3.jpg
 
4.jpg
 
5.jpg
 
6.jpg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Lionsgate)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