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사상 최고의 반전 예고, [타임 패러독스] 예고편

14.12.12 09:20

 
1.jpg
 
SF 소설의 거장 로버트 A. 하인라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타임 패러독스]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타임 패러독스]는 뉴욕을 초토화시킨 폭파범을 잡기 위한 시간여행을 통해 밝혀지는 사건 해결의 열쇠를 쥔 5명의 존재에 대한 놀라운 반전을 그린 SF 스릴러 물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피즐 폭파범을 쫓기 위해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여행을 하는 캐릭터들의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통해 긴장감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템포럴 요원’으로 분한 에단 호크, 사건 전반에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는 ‘로버트슨’ 역의 노아 테일러, 에단 호크의 특별한 조력자로 활약하는 ‘제인’ 역의 사라 스누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 현재와 과거, 미래를 넘나드는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와 ‘3번의 반전, 3번의 충격’이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타임 패러독스]는 쌍둥이 형제 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가 함께 연출을 맡았다. 형제의 협업으로 기막힌 스토리와 참신한 연출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것에 [데이브레이커스]에 이어 에단 호크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최근 [보이후드] [더 퍼지]와 [비포] 시리즈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에단 호크와 [엣지 오브 투모로우] 등의 작품으로 익숙한 연기파 배우 노아 테일러, 그리고 혜성처럼 등장한 호주 출신의 신예 사라 스누크 등이 출연한다.
 
[아이덴티티]의 충격, [식스 센스]의 놀라움, [메멘토]의 기발함 등 지금까지의 모든 반전을 비웃겠다고 자신하고 있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는 1월 8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주)조이앤컨텐츠그룹)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