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아이언 맨] 존 파브르의 '맛있는 코미디] [아메리칸 셰프] 개봉

14.11.20 10:57

 
3.jpg
 
[아이언 맨] 존 파브로 감독의 야심 찬 푸드코미디 [아메리칸 셰프](원제:Chef)가 12월 국내개봉을 확정 했다.
 
[아메리칸 셰프]는 존 파브로 감독이 각본과 주연을 동시에 맡은 휴먼 코미디로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였던 칼 캐스퍼가 해고를 당한 뒤, 길거리 샌드위치 트럭으로 다시 재기하는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그려 미국내에서 "마지막까지 기본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는 영화"라는 호평과 찬사를 받았다. 
 
여기에 "지난 10년을 통틀어 최고의 음식 영화"(Food&Wine)라는 호평처럼 관객들이 보는 내내 고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음식영화로서는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비주얼과 스칼렛 요한슨, 더스틴 호프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연이은 특별 출연으로 보는 재미를 더해 준다.
 
개봉당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드래곤 길들이기 2]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전미박스오피스 TOP 10에 1달 넘게 버티는 뒷심을 발휘했으며, 저예산 제작비 대비 엄청난 수입을 거두어 들이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2014년의 마지막을 기분좋은 마무리로 장식할 [아메리칸 셰프]는 12월 31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누리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