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이제 진짜 개봉하나? [일곱 번째 아들] 새로운 예고편 공개

14.11.18 10:48

 

10.jpg
 
유니버셜 픽처스와 레전더리 픽처스가 배급/제작을 맡은  [일곱 번째 아들]이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전에 공개된 예고편보다 시각효과가 더욱 화려해졌으며, 영화에 등장할 크리쳐들의 활약이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의 줄거리는  '마스터 그레고리'(제프 브리지스)와 세상을 구할 영웅으로 예언될 일곱 번째 아들 '톰'(벤 반스)이 '사제 지간'이 되어 어둠의 여왕 '말킨'(줄리안 무어)과 그의 초차연적인 크리쳐 군단에 맞선다는 내용이다.
 
[일곱 번째 아들]은 조셉 딜레이니의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몽골]의 세르게이 보드로프 감독 연출, 제프 브리지스, 줄리안 무어, 벤 반스, 킷 해링턴, 디몬 하운스가 출연했고, 엄청난 물량과 CG가 동원되며 기대감을 더한 판타지 영화다.
 
하지만, 2012년 완성된 영화는 후반 작업으로 인한 개봉 지연과 제작사인 레전더리 픽처스가 원 배급사인 워너브러더스와 결별하면서 2015년 2월이 되어서야 빛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연이은 개봉지연으로 뒤늦게 공개되는 작품인 만큼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일곱 번째 아들]은 북미 기준으로 2015년 2월 6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예고편=유니버셜 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