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천우희, 영평상 여우주연상 소감 및 비하인드 사진 공개

14.11.18 09:33


 
3.jpg
 
배우 천우희가 생애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천우희는 ‘제34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한공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천우희는 영평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 직후 "영화평론가협회에서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직접 축하해주신 명필름, 나무엑터스에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한공주]를 만나게 해준 이수진 감독님께 감사드리고 제가 이 상을 받기에 많이 부족하지만, 영화 자체가 주는 감동이 컸기 때문에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시나리오, 연출, 스태프, 배우 분들 모두가 함께 만들고 이루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한공주] 같이 했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상에 걸맞게 좋은 배우,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를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영화계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8월에는 현역 감독들이 직접 수상자를 결정하는 ‘디렉터스 컷 어워즈’에서 여자 신인 연기상을, ‘CGV무비꼴라쥬어워즈’에서는 여자 배우상을 수상해 올해만 세 번째 상을 거머쥐며, 올해 충무로의 대세 여배우임을 입증했다.
 
천우희는 현재 영화 [곡성] [손님] [뷰티인사이드]의 촬영을 진행중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나무엑터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