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2015년 최고의 코미디를 꿈꾸는 [쓰리 썸머 나잇] 촬영 종료

14.11.17 10:51

 

 
2.jpg
 
3.jpg
 
코미디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이 지난 11월 15일(토) 59회차 촬영을 끝으로 크랭크업했다.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은 팍팍한 삶에 지친 '명석(김동욱)', '달수(임원희)', '해구(손호준)' 세 친구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내려간 해운대에서 인생 최대의 난관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3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핫 코믹 어드벤처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광복절 특사] 등으로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의 전성기를 이끌며 명성을 쌓아온 김상진 감독과 배우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 윤제문, 류현경, 심은진 등이 출연했다.
 
[쓰리 썸머 나잇]은 해운대 해수욕장을 비롯한 부산 등지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는 물론 더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망가지는 것도 서슴지 않았던 배우들의 열정이 촬영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끝마친 [쓰리 썸머 나잇]의 마지막 촬영 장면은 극 초반 등장하는 ‘명석’, ‘달수’, ‘해구’의 사고뭉치 고등학생 시절의 이야기.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세 친구’로 분한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의 교복 입은 모습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쓰리 썸머 나잇]은 2015년 상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더컨텐츠콤(주)&더램프(주))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