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숲속으로]([인투 더 우즈]) 12월 24일 국내 개봉 확정

14.11.10 10:02


3.jpg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판타지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가 2014년 12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숲속으로]는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숲 속으로 들어온 동화 속 주인공들과 마녀의 저주를 풀 수 있는 네 가지 물건을 모으기 위해 숲 속을 찾은 베이커 부부가 만나면서 시작되는 뮤지컬 영화다. 

뮤지컬 영화 [시카고]로 아카데미 작품상에 빛나는 롭 마샬 감독과 뮤지컬 [위키드]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판타지 뮤지컬 작품이다. 원작 뮤지컬 [인투 더 우즈](Into the Woods)의 독창적인 스토리를 탄생시킨 각본가 제임스 라핀과 브로드웨이의 거장 스티븐 손드하임 음악감독이 영화에 참여했다.

한편, [숲속으로]는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메릴 스트립, 조니 뎁, 에밀리 블런트, 제임스 코든, 안나 켄드릭, 크리스 파인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배우들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었던 디즈니 고전동화 속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할 예정이다.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인 메릴 스트립이 [맘마미아]에서 선보였던 노래 실력에 독특한 비주얼을 더한 마녀로 변신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다크 섀도우]등 나오는 작품마다 완벽한 변신을 꾀한 조니 뎁은 늑대로, 에밀리 블런트와 [비긴 어게인] [원챈스]로 국내에 얼굴을 알린 제임스 코든이 베이커 부부 역으로, 신데렐라와 그의 왕자 역에는 각각 안나 켄드릭과 크리스 파인이 열연을 펼쳤다.

[숲속으로]는 12월 24일 스크린을 통해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영상=Disney)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