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젊고 영리한 케이퍼 무비 [기술자들] 티저 예고편 공개

14.11.06 11:31

 
4.jpg
 
범죄 액션 영화 [기술자들]이 12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기술자들]은 동북아 최고 보안 인천세관에 숨겨진 검은돈 1,500억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털기 위해 모인, 클래스가 다른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 이야기다.
 
김우빈은 금고털이는 기본, 위조와 작전설계까지 만능인 멀티 플레이어 지혁 역을 맡았다. 고창석은 지혁의 가장 든든한 지원군이자 화려한 황금 인맥의 인력 조달 기술자로 합류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며, 현란한 손가락 움직임 몇 번이면 그 어떤 보안 장벽도 무력화시키는 천재 해커 종배 역에는 이현우가, 김영철은 자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세 기술자를 끌어들이는 재계의 검은 손 조사장 역을 맡았다. 이 외에도 임주환, 조윤희, 신구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기술자들의 젊고 기운 넘치는 에너지를 담았다. 가면을 쓰고 변장해 잠입한 뒤 섬세한 손끝 감각으로 금고를 열고, 해킹으로 보안 시스템을 무력화시키는 등 온몸으로 부딪히고 탁월한 두뇌로 기술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은 더 새롭고 영리해진 케이퍼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박진감 넘치는 추격과 광대한 인천세관에서 펼쳐지는 작전은 영화의 스케일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켜주고 있다.
 
영화 [기술자들]은 2012년 [공모자들]로 제 33회 청룡영화상 신인 감독상을 수상하며 범죄, 스릴러 장르에서 탁월한 감각을 선보였던 김홍선 감독의 차기작이다.
 
국내 개봉 전부터 아시아필름마켓에서 4개국 선판매가 확정되며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기술자들]은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