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사막에서…뭐? 이완 맥그리거 주연의 [사막에서 연어낚시]

14.09.02 15:27

 
4.jpg
 
동명의 아마존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사막에서 연어낚시](원제: Salmon Fishing In The Yemen)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디어 존] [세이프 헤이븐] 등으로 잘 알려진 ‘라세 할스트롬’ 감독과 [슬럼독 밀리어네어]로 아카데미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사이먼 뷰포이’가 각본을 맡은 2012년 출시된 작품이다.
 
[사막에서 연어낚시]는 제목처럼 불가능할 것 같은 꿈을 이루어내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로 수산업 전문가 알프레드 박사(이완 맥그리거)가 예멘의 사막 지대에서 '연어 낚시'를 하자는 프로젝트를 제안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영화다. 황당한 소재인 만큼 유머스러운 코미디를 기반으로 잔잔한 드라마, 로맨스가 섞인 영화다.
 
이완 맥그리거,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에밀리 블런트, 연기파 배우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가 주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5.jpg
 
이번에 공개된 [사막에서 연어낚시]의 티저 포스터는 파스텔 톤으로 그려진 사막과 청명한 하늘 위로 놓여진 카피가 인상적이다. 티저 포스터에는 '연어 1만 마리, 5천만 달러의 공사비…' 등 '사막에서 연어낚시'를 하기 위해 필수적인 것들이 숫자로 표현되어 과연 이 황당한 프로젝트를 둘러싸고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막에서 연어낚시]는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 movierising@hrising.com
 
(사진= 스틸이미지: IMDB, 티저 포스터: (주)시네마 천국)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