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드웨인존슨&빈 디젤, 두 근육남들이 맡을 히어로는?

14.08.18 16:48

 
현재 헐리웃을 대표하는 두 근육 남을 손꼽으라면 프로레슬러 챔피언 출신의 '더 락' 드웨인존슨과 '트리플엑스' 빈 디젤이 연상될 것이다. 엄청난 근육량을 자랑한 만큼 출연하는 영화마다 박력 있고 파괴력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보여 연출,제작자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하고 있다. 최근 두 배우의 차기작과 관련된 소식들이 연이어 전해지고 있는데 둘 다 공교롭게도 DC 코믹스와 마블 양사의 슈퍼히어로 역할을 제안받고 있다는 점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드웨인존슨=캡틴마블,블랙아담?
 
22.jpg
 
최근 개봉한 그래픽노블 원작 [허큘리스]를 통해 파워 넘치는 고대 히어로를 연기한 드웨인 존슨은 슈퍼맨, 배트맨이 속한 DC 코믹스의 히어로 제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드웨인 존슨 본인도 DC 히어로로 출연할 것임을 시인했을 정도로 기대하고 있지만, 자신이 연기할 히어로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대신 그는 자신이 맡을 히어로는 "슈퍼맨과 같은 파워를 가진 존재"라고 언급해 팬들 사이에 무수한 추측을 남겼다. 
 
 
23.jpg
▲(좌)블랙아담,(우)캡틴마블

현재 제작이 예정된 DC 히어로 영화 중 드웨인 존슨과 가장 잘 어울리는 히어로와 그의 발언을 통해 추측될 수 있는 히어로는 두 명. 바로 '샤잠-캡틴 마블'(캡틴마블)과 '블랙아담'일 가능성이 높다. 캡틴마블과 블랙아담, 모두 원작 작품에서 숙명의 라이벌로 나오며 둘 다 슈퍼맨과 맞먹는
강력한 파워와 능력을 지니고 있다. 캡틴마블이 제우스로 부터 얻은 번개를 파워를 지니고 있다면 블랙아담은 이보다 강한 두 배 이상의 마력을 지니고 있다. 캡틴 마블이 히어로 라면 블랙아담은 빌런 이지만 약간의 히어로적인 면모도 갖추고 있어 DC 코믹스 세계관에서도 무수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두 히어로 외형상 드웨인존슨의 체형과 가장 잘 어울리지만, 외모와 헤어스타일을 우선으로 한다면 블랙아담이 그와 가장 잘 어울린 것으로 보고 있다.
 

빈 디젤=인 휴먼즈의 리더 '블랙볼트'?
 
 
24.jpg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나무인간 '그루트'의 목소리를 연기한 빈 디젤은 마블코믹스의 또 다른 히어로를 연기할 것으로 보고있다. 하지만 그 또한 드웨인존슨처럼 직접적인 언급 없이 힌트만 던졌는데, 페이스북을 통해 마블과 면담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짧게 언급했다.
 
"마블 관계자들은 나를 비인간적(Inhuman)이라고 생각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하하"
 
얼핏 보기에 단순한 면담 내용에 나온 농담을 말한것 같지만 여기에 나온 'Inhuman'이라는 단어는 묘하게도 마블의 히어로 집단 '인휴먼즈'(Inhumans)를 언급한 것으로 보고 있다.
 
 
25.jpg
 
인휴먼즈는 마블 원작 세계관에서 외계 종족 크리가 원시시대 인간 호모사피엔스의 유전자를 추출해 완성한 히어로 집단으로 블랙볼트를 리더로 메두사,카르낙,고르곤, 크리스탈,트리톤,막시무스,로키조가 일원을 구성하고 있다. 이들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세계관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데,(빌런 로난 어큐저가 바로 크리 종족이다) 영화의 성공으로 '인휴먼즈'의 영화화도 연계될 가능성이 높다. 그가 맡을 것으로 보이는 블랙볼트는 강인한 정신력에 우주최강의 엄청난 스크림 능력을 갖춘 히어로다.
 
최근, 마블 내부에서 이미 '인휴먼즈'의 각본을 완성한 상태며 곧 영화화 발표가 있을 것으로 알려져 빈 디젤의 출연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다. 오래전부터 마블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던 그이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짧은 대사 연기만 선보이고 퇴장하기에는 아쉽다라는 반응들이 대다수였기에 그의 새로운 히어로 연기를 보고 싶어 했던 팬들에게는 기대될만한 소식이다. 
 
향후 공식 발표가 있을 때 확실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P.S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칼 드라고를 연기해 우리에게 친숙한 인상을 남긴 또 한명의 근육 배우 제이슨 모모아는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에서 아쿠아맨을 연기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다. 이 또한 워너브러더스 측의 공식 발표가 없기에 현재까지 루머성 정보로 보고 있다.
 
26.jpg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DC comics, MARVEL)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