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안녕, 헤이즐] 설레임 자극하는 포스터&스틸

14.07.17 19:47


 
17.jpg
 
전미 박스오피스 최대 이변의 주인공 [안녕, 헤이즐]이 오는 8월 13일 개봉을 확정하고 설렘을 가득 전하는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안녕, 헤이즐]은 산소통을 캐리어처럼 끌고 다니는 헤이즐 앞에 나타난 매력적인 순정남 어거스터스, 무엇도 방해할 수 없는 첫사랑에 빠진 그들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북미 개봉 당시에도 사용되었던 포스터로 주인공인 헤이즐과 어거스터스가 서로를 바라보며 누운 채 미소 짓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애틋하면서도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틸 사진들은 이즐과 어거스터스의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들이 펼칠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홍조를 띤 헤이즐과 시종일관 꽃미소를 머금은 어거스터스의 모습에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헤이즐이 우선인 아빠, 엄마 역을 맡은 샘 트라멜, 로라 던의 다정한 모습과 절친한 친구 ‘아이작’ 역의 냇 울프까지 각각 확인할 수 있다. 각 캐릭터의 성격과 느낌이 스틸에 그대로 녹아나 있어 단순한 로맨스 영화의 차원을 넘어선 가족영화, 드라마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미국을 비롯한 18 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모니터링 시사회에서 호평을 받아 네티즌 들에게도 화제가 된 [안녕, 헤이즐]은 8월 13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20세기 폭스코리아)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