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공개 예정인 [인사이드 아웃]
3D 애니메이션의 명가 '픽사'의 작품은 2014년에 볼 수c없다. 이는 단 한편의 작품도 출시하지 못한 2005년에 이어 두번째 맞이한 공백기간이다. 대신, 픽사는 2015년 두편의 장편 작품을 내놓을 계획을 갖고있다.
하나는 원대시대를 배경으로 10대 아파토사우루스 공룡과 인간 소년의 우정을 그린 [The Good Dinosaur] (2015년 11월 25일 개봉), 또 하나는 스틸만 공개한체 상세한 줄거리를 공개하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했던 [인사이드 아웃] (2015년 6월 19일) 이라는 작품이다.
최근, 픽사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베일에 싸였던 [인사이드 아웃]의 줄거리를 공개했다.
*[인사이드 아웃] 줄거리
[인사이드 아웃]은 대범하게도 사춘기를 맞이한 소녀의 심리 세계를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이다.
라일리는 이제 막 사춘기를 맞이한 11살의 소녀. 아버지가 새로운 직장을 구하러 샌프란시스코로 이사를 오자 갑작스러운 변화에 라일리의 평온한 일상과 감정은 급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이 때문에 소녀의 정신세계에 살고있는 조이(기쁨), 공포(피어), 앵거(분노), 혐오(디스거스트), 새드네스(슬픔)등 5개의 감정이 반응하게 되고 이 감정들은 라일리의 샌프란시스코 적응을 돕게된다. [인사이드 아웃]은 이 다섯 가지 감정을 소녀이 감정을 조종하는 본부에 살고있는 형식으로 의인화시켜 표현할 예정이다.
[몬스터 주식회사] [UP]의 연출,각본을 맡은 피트 닥터가 연출과 각본을 맡는다.
[인사이드 아웃]은 2016년 6월 19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