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고질라] 감독. [스타워즈] 스핀오프 연출

14.05.23 09:52

 
1.jpg
 
미국 현지시간으로 22일, [스타워즈]의 제작사인 루카스 필름은 [고질라]의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현제 촬영 중인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의 연출자로 확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디즈니와 루카스 필름이 에피소드 시리즈와 별개로 보바 펫, 요다, 한 솔로를 주인공으로 하는 스핀오프 작품을 만들 것이라는 루머는 오래전부터 있었다. 이번 스핀오프 작품의 방향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없으며, J.J 에브람스가 연출하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가 개봉한 다음 년도 마다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워즈] 스핀오프는 현재 각본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일라이] [애프터 어스]의 개리 위타가 각본을 담당했다.
 
이번 시리즈의 감독 확정에 대해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어렸을 때부터 열광한 [스타워즈] 시리즈와 함께해 흥분되고 영광스럽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가렛 에드워즈가 연출한 [고질라]는 현재,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고수하며 $112,767,036의 수익을 벌어드리고 있다. 워너브라더스는 [고질라]의 성공으로 2,3편의 시리즈를 더 내놓을 계획이다. 워너브라더스와 공동으로 [고질라]를 제작한 레전더리 픽처스의 토마스 툴은 "가렛 에드워즈가 [고질라] 후속편의 연출을 맡을 예정"이라고 밝혀 [스타워즈] 스핀오프 작업후 후속편에 대한 연출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워즈] 스핀오프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이 개봉한 다음 연도인 2016년 12월 16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 영상=20세기 폭스)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