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잭 스나이더 [배트맨 VS 슈퍼맨]에 등장할 '배트모빌' 공개

14.05.13 11:24

 
7.jpg
 
[배트맨 VS 슈퍼맨](가제)의 감독 잭 스나이더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영화에 등장할 새로운 '배트모빌'을 공개했다.
 
'배트모빌'은 배트맨이 운전하는 전용 자동차로 팀 버튼과 조엘 슈마허가 연출한 버전에서는 날렵한 스포츠카 형태였다면, 크리스토퍼 놀란의 '배트모빌- 텀블러'는 전차에 가깝게 그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잭 스나이더의 배트맨이 운전할 배트모빌은 앞부분이 천으로 덮여 있지만, 뒷바퀴의 형태로 볼 때 8,90년대의 영화 버전에 가깝게 제작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확인한 영화팬들 사이에서는 배트모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일부에서는 최근에 출시된 콘솔 게임 [배트맨:아캄 나이트]에 등장하는 배트모빌에 유사할 것이라 이야기하며 벤 애플렉이 연기할 배트맨도 게임속 이미지와 가까울 것이라는 의견이 제기돼 눈길을 끌었다.
 
▲ 게임 [배트맨:아캄 나이트] 예고 영상 
 
[배트맨 VS 슈퍼맨]은 현재까지 헨리 카빌, 벤 애플렉, 제시 아이젠버그, 갤 가돗, 에이미 아담스, 다이앤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홀리 헌터, 칼란 멀베이, 타오 오카모토, 레이 피셔, 로렌스 피쉬번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조만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후 잭 스나이더의 지휘하에 [저스티스 리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기사
 
4.jpg
 
오늘 자(미국 현지 시간 13일) 잭 스나이더의 SNS를 통해 '배트모빌'의 앞모습과 '배트슈트'가 추가로 공개되었다. 배트모빌의 경우 전체적인 모습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대한 원작의 스포츠카 형태에 가깝게 디자인된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배트슈트는 어둡게 처리되었지만, 아래 컬러 색깔 사진을 본다면 회색 계열의 디자인에 가슴 중앙에 박쥐 마크를 강조한 의상임을 알 수 있다. 이는 원작 배트맨 만화에 등장한 회색 슈트를 계승했음을 보여주었다.
 
새로운 배트모빌과 슈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5.jpg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잭 스나이더 트위터)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