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타워즈 에피소드 7] 13일 첫 촬영 시작.

14.05.12 10:21

 
2.jpg
 
UAE의 언론사' The National'은 5월 13일부터 [스타워즈 에피소드 7] (스타워즈 7)의 첫 공식 촬영이 시작될 것이라 전했다. 촬영 장소는 전에 보도했던 대로 아부다비의 사막에서 진행되며, 촬영준비를 위해 제작진과 스태프들이 이미 입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역대 타투인 행성의 세트장은 모로코에 있었지만, 북아프리카 지역의 정치적 불안정으로 UAE의 아부다비에 새로운 세트장을 완성했다.
 
[스타워즈]의 주 배경이 되었던, '타투인 행성' 세트장도 완성된 것으로 보인다. 현지 보안이 경찰과 군대를 투입할 정도로 엄격한 탓에 세트장과 관련된 사진들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부 주민들과 구경꾼들의 증언으로는 다양한 외계 건축물, 시장, 대형 우주선 그리고 거대 분화구까지 형성돼 하나의 도시 같았다고 전해졌다. (일부에서는 분화구 세트와 관련해 우주선 충돌 장면을 촬영할 것으로 추측했다.) [스타워즈 7]은 이번 공식 촬영이 있기 전 세트장, 특수효과와 관련된 부가 촬영을 먼저 진행했다.
 
[스타워즈 7]은 기존 시리즈의 주인공이었던 마크 해밀, 해리슨 포드, 캐리 피셔, 안소니 다니엘스, 피터 메이휴, 케니 베이커에 존 보예가,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오스카 아이삭, 앤디 서키스, 돔놀 글리슨, 막스폰 시도우가 새롭게 합류하였으며, 또 다른 여배우가 추가 캐스팅될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워즈 7]은 2015년 12월 18일 개봉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