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SK 와이번스, 14-15일 추석 연휴 이벤트 진행

19.09.11 15:18

추석 2연전 이벤트1.png

- 오는 14~15일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경기 이벤트 개최
- 선수단 개문인사, 외국인 선수와의 이색 포토타임 등 선수단 직접 참가
- 3대 가족 팬 시구자 공모, 서바이벌 민속놀이 게임, 팬 감사 스페셜 불꽃축제 이벤트 등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예정

SK 와이번스는 오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지는 추석 연휴 2연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야구장을 방문하여, 선수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14일(토) 오후 3시 45분부터 30분간 1번 게이트에서는 SK 선수단이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직접 송편을 나눠준다. 또한, 1루 광장에서는 오후 3시 30분부터 외국인 선수 헨리 소사와 제이미 로맥 선수가 궁중 컨셉의 한복을 착용하고 이색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주말 2연전 간, 1루 광장에서는 경기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제기차기를 진행한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50가족을 사전 선발하여 단체 줄넘기와 닭싸움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한복을 입은 어린이에게 스타팅라인업과 위닝로드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추석 연휴 기간 가사 노동으로 힘든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팔씨름 대회, 림보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명절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4일(토) 경기 종료 후에는 19시즌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을 위한 선수단의 감사메세지 영상과 함께 스페셜 불꽃축제가 진행되며, 15일(일) 경기 종료 후에는 온 가족이 그라운드에서 캐치볼을 하며 명절 이벤트는 마무리된다.

한편, 14일(토) 시구자는 3대가 모두 SK팬인 가족의 사연을 사전 공모하여 선발할 예정이며, 15일(일) 경기에는 최근 하재훈 선수 등 ‘KBO100인 그리기’를 통해 선수들의 개성있는 모습을 그려낸 김재학 만화가가 맡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K와이번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이스볼라이징 야구팀]
사진제공 | SK 와이번스
미디어라이징 | 이원하 기자 dldnsjgk3@happyrising.com
기사 제보 및 문의 scorer@happyrising.com
Copyright ⓒ MEDIA RISING.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Baseball.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