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삼성 라이온즈, 7-8월 홈경기 '여름맞이 대프리카 바캉스' 이벤트 실시

19.07.26 17:18

1.PNG

삼성 라이온즈가 여름을 맞아 '대프리카 바캉스' 이벤트를 연다. '대프리카 바캉스' 이벤트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이하 라팍) 대표 여름 이벤트로 지난 2017년부터 열고 있다. 후반기가 시작하는 7월 26일(금) 한화와의 홈경기부터 여름이 끝나는 8월 25일(일) 키움과의 홈경기까지 한 달간 총 16경기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선수카드를 활용한 모바일 빙고 게임을 진행한다. 투수 군이나 야수 군의 같은 군 선수 카드 3장을 모으면 빙고에 당첨돼 2019시즌 루키 기념구,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 라팍 SKY 프리권 2매 등 선물 중 하나를 수령할 수 있다. 바캉스 이벤트 기간 동안 초등학생 이하 팬들에겐 특별 디자인된 블레오패밀리 배지도 나눠준다.

각종 선물을 나눠주는 기버웨이(Give Away)도 진행된다. 7월 28일(일)과 8월 11일(일), 18일(일), 25일(일) 등 일요일 경기에선 올드 유니폼 배지를 5000명에게 나눠준다. 그리고 8월 10일(토)에는 퍼스트 팀 기념구를 예매자 전원(원정응원석 제외)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 8월 10일(토)과 17일(토)에는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 스프링쿨러와 덕아웃 워터캐논을 지나며 시원하게 그라운드를 산책하는 '블루워터 그라운드'를 진행하며, 8월 24일(토)에는 선수들이 팬들에게 직접 커피를 나눠주는 '블루다방'을 연다. 또한, 7월 28일(일), 8월 11일(일)엔 '키즈 파티'를 열어 어린이 팬들에게 아이니 테마파크 초대권과 리틀소시움 입장권을 선물하고, 어린이 팬에게 시구와 그라운드 국민의례 기회도 줄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땅땅치킨 루프탑 입장요금을 기존 대비 5000원 할인 제공하며, 동대구역 KTX, SRT 지류 티켓을 소지한 팬들에겐 선착순으로 커피 상품권 1매도 나눠준다.



[베이스볼라이징 야구팀]
사진제공 | 삼성 라이온즈
미디어라이징 | 이원하 기자 dldnsjgk3@happyrising.com
기사 제보 및 문의 scorer@happyrising.com
Copyright ⓒ MEDIA RISING.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Baseball.R NEW

Baseball.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