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뉴이스트, ‘The Nocturne(더 녹턴)’ 프리리스닝 공개

20.05.07 09:59

200507_뉴이스트.jpg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프리 리스닝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 리스닝에는 첫 트랙인 ‘Moon Dance’부터 마지막 곡인 ‘반딧별’까지 각 곡의 일부가 담겨있다.

‘Moon Dance’는 로맨틱한 무드와 달콤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며, 타이틀곡 ‘I’m in Trouble’은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R&B POP 장르의 곡이다.

또한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보컬이 봄밤의 축제를 떠올리게 하는 ‘Firework’와 신디사이저와 기타 사운드로 선선하면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뉴트로 감성의 서브곡 ‘Back To Me (평행우주)’, 사랑하는 이가 선물해준 자장가 같은 느낌의 발라드곡인 ‘꼭’, 쉽고 익숙한 비트에 간결한 멜로디를 더한 EDM POP 장르의 ‘반딧별’까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뉴이스트는 미니 8집을 통해 과감한 변신을 이뤄낼 것을 예고한 바 있어 음원의 일부가 공개된 프리 리스닝 영상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호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5개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렌 역시 수록곡 ‘꼭’의 작사와 작곡에 함께 한 것 외에도 ‘Moon Dance’, ‘Firework’, ‘반딧별’ 등의 작사에는 JR과 민현이 각각 이름을 올리는 등 한층 풍성해진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지난달 20일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후 매일 다양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 공개로 이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4시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진행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