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20.05.07 09:38

투모로우바이투게더_타이틀곡 연준 범규 티저(1).jpg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타이틀곡 예고를 최초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7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의 연준, 범규 개인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구해줘’라는 말로 시작되는 트레일러는 어딘가 처연해 보이는 연준, 범규의 모습을 담아냈다. 애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두 멤버의 클로즈업 장면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는 슬로 모션을 활용해 연준과 범규의 표정, 제스처 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표현했다. 잔잔하면서도 슬픈 느낌의 배경음악과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가 어우러져 영상의 몰입도를 더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을 통해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콘셉트 트레일러는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5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그룹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그 가운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의 개인 티저가 공개되면서 나머지 멤버들의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