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원어스, ‘인 이츠 타임’ 콘셉트 이미지 공개

20.03.13 09:09

원어스_티저2.jpg
원어스_티저1.jpg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싱글 'IN ITS TIME'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싱글 'IN ITS TIME'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파란 하늘 아래, 힙한 복고풍의 청청 패션으로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초원에 선 원어스는 자연이 선사하는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조용히 사색을 즐기는 모습이다.

원어스는 그간 'US' 3부작 시리즈를 통해 짙은 스모키한 화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티저 이미지에서는 한결 댄디하고 세련된 멋을 풍기며 여심을 자극한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지난 12일 밤 10시에는 공식 SNS를 통해 싱글 'IN ITS TIME'의 스포일러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상 속 원어스는 '고요 속의 외침'이란 게임을 통해 싱글 'IN ITS TIME'과 관련된 '지킬 앤 하이드', 'Difficult', '발자국', '머리카락 보일라', '가재' 등 의문의 제시어를 공개하며, 첫 싱글 'IN ITS TIME'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렸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첫 싱글 많이 기대해 주시고, 처음 시도하는 색다른 장르인 만큼 타이틀곡 많이 기대해 달라"고 귀뜸했다.

오는 24일, 원어스는 데뷔 첫 싱글 'IN ITS TIME'을 발표한다.

'IN ITS TIME'은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원어스의 본격적인 성장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다.

한편 원어스는 지난해 'US' 시리즈 3부작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력, 화려한 무대매너까지 갖춘 차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원어스는 24일 첫 싱글 'IN ITS TIME'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