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레이지본, 26일 20주년 단독 콘서트 ‘XX’ 개최

최현정 ㅣ 17.11.13 09:43

레이지본 콘서트.jpg

록밴드 레이지본이 결성 20주년을 맞아 26일 오후 6시부터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 단독 콘서트 ‘XX’를 개최한다. 

레이지본 측 관계자는 13일 “지난 9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레이지본의 20주년 단독 콘서트 LAZYBONE 20th ANNIVERSARY CONCERT ‘XX’의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지난달 29일 발매한 ‘XX’ 앨범의 곡과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노래들로 셋리스트를 채운다. 레이지본은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되는 레이지본의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레이지본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의 길을 모두 담은 콘서트가 될 것이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호흡을 이어온 레이지본 멤버들이 보여줄 열정적이고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발매된 앨범 ‘XX’는 로마 숫자로 20을 뜻하며 총 12곡이 수록됐다. 레이지본은 ‘XX’ 앨범을 통해 20년의 길을 걸어온 그들의 현재 진행형 이야기를 담아냈다. 에너지 넘치는 록사운드를 바탕으로 스카, 펑크, 레게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레이지본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꾸밈없고 직설적인 표현들은 듣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시 기념 앨범을 포함한 가격으로 전석 3만 원, 현장 구매 시에는 기념 앨범을 제외한 가격 3만 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