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에일리, 시즌송 ‘스웨터’ 발매

19.12.13 15:53

191213 에일리, MV 관련 보도자료.jpg

가수 에일리가 ‘스웨터’처럼 포근한 발라드로 돌아왔다.

에일리는 지난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즌송 ‘Sweater’(스웨터)를 공개했다.

‘Sweater’는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이 깃든 스웨터의 남은 향기를 늘 마음속에 간직하고 그리워한다는 마음을 담은 알앤비 발라드다. 

감성적이면서도 듣는 이들을 안정시키는 가사는 물론, 포근한 멜로디와 에일리만의 음색이 ‘Sweater’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팬들이 정해준 ‘일리데이’(12데이)에 맞춰 공개한 만큼 팬들에겐 최고의 겨울 선물과도 같은 노래다.

에일리의 ‘Sweater’는 단순히 헤어진 남녀의 감정을 나타내는 것이 아닌 누구나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가장 소중한 순간의 추억을 ‘스웨터’로 표현, 사랑했던 그 누군가와의 그리움이 녹아있는 감정에 위로를 건네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노래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특별한 의미를 영상에 담아 감동 그 이상의 감정을 전하고 있다. 빨간 스웨터를 입은 에일리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4명의 등장인물 개개인의 소중한 추억이 그려지며 몰입도까지 높이고 있다.

떠난 인연부터 떠난 아내 등 등장인물이 처한 상황과 이를 목소리로 어루만져주는 에일리는 추운 겨울 ‘그리움’에 떠는 이들을 위한 ‘포근한 위로’를 잊지 않고 있다.

‘Sweater’ 음원과 국문, 영문 뮤직비디오 외에도 에일리는 활발하게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을 통해 오는 14일 광주, 24일 수원,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2020년 1월 5일 부산 등에서 팬들도 만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

Music.R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