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김재환,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부터 ‘Zzz’까지…음악+비주얼 성장 담은 ‘모먼트’

19.12.11 11:19

(1211) 김재환 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조합본.jpg

가수 김재환이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으로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재환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모먼트’에 수록된 6 트랙의 음원 일부와 낮과 밤까지 시간의 흐름을 담은 김재환의 재킷 이미지 및 촬영기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R&B 스타일의 K-Pop 트랙인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짧게 공개된 음원만으로도 전과 다른 김재환의 보컬을 느낄 수 있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어 밝고 경쾌한 바운스가 인상적인 파티 곡 ‘After party(애프터 파티)’, “누나 정말로 예뻐”라는 가사로 수많은 누나팬을 설레게 한 ‘누나(NUNA)’,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에 파워풀한 김재환의 목소리가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Who Am I(후 엠 아이)’가 귓가를 사로잡았다.

또 달콤한 김재환의 목소리로 팬들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파라다이스(Feat. 박우진 of AB6IX)’, 저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멜로디의 ‘Zzz’까지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는 김재환의 음악성이 돋보였다.

한편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 전곡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김재환은 13일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