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트와이스 ‘필 스페셜’ 실루엣 인트로 영상 공개

19.09.19 09:28

트와이스_Feel Special_MV_실루엣 티저_캡처.jpg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사운드와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23일 새 앨범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19일 0시, 인트로와 안무 도입부를 담은 뮤직비디오 실루엣 인트로 영상을 오픈했다.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황금빛 장식으로 꾸며진 무대를 통해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비주얼 콘셉트를 드러냈다.

또 트와이스는 신전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무대에 올라 여신과 같은 자태로 춤선을 뽐냈다. 어둠 속에서도 꽃미모를 빛내며, 미나를 중심으로 한 역동적 안무로 특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영상에 삽입된 인트로 사운드 역시 트렌디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에 대한 노래다. 이 곡의 영감은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나눈 대화에서 비롯됐다.

멤버들의 이야기를 들은 박진영은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특별한 무엇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트렌디한 사운드를 입혀 곡을 썼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의 편곡을 더해 작업을 완성했다.

또한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신곡들이 포진을 갖췄다. 이 중 '21:29'는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9명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