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세븐틴 디노 “조나스 브라더스가 ‘좋아요’, 신기하고 고마웠다”

19.09.16 16:45

190915_세븐틴1.jpg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개인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세븐틴은 16일 오후 서울 성북구 화정체육관에서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자리에서 개인 활동에 활발했던 도겸과 승관, 디노가 근황과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도겸은 "뮤지컬 '엑스컬리버'에 출연했는데 많은 분들이 응원을 보내줬다. 무사히 잘 마친 것 같다. 뮤지컬 하면서 값진 경험이 됐다.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다. 함게 해준 선배들에게 감사하다. 멤버들도 응원을 많이 해줘서 고맙다. 캐럿도 고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호구들의 깜빵 생활'에 출연해 여전한 예능감을 뽐낸 승관은 "예능으로 내 밝은 모습, 에너지 넘치는 모습 보여줄 수 있어 기뻤다. 또 기쁜 건 세븐틴이 단체로 예능에 나갔을 때 점점 세븐틴의 전체적인 에너지와 케미를 알아주는 것 같다. 뿌듯하다. 앞으로도 많은 모습 보여주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 디노는 "나는 안무를 창작하는 걸 좋아해서 콘텐츠를 올렸는데 팬들이 좋아해서 뿌듯하다. 최근에 조나스 브라더스 안무를 창작했는데 '좋아요'를 눌러서 감사하고 신기했다"라고 덧붙였다.

‘An Ode’(언 오드)는 세븐틴이 약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독:Fear’을 비롯해 선공개곡 ‘HIT’(히트), ‘거짓말을 해’, ‘Let me hear you say’(렛 미 히얼 유 세이), ‘Lucky’(럭키), ‘Snap Shoot’(스냅 샷), ‘Happy Ending’(해피 엔딩) 등의 단체곡과 퍼포먼스 유닛곡 ‘247’, , 보컬 유닛곡 ‘Second Life’(세컨드 라이프), , 힙합 유닛곡 ‘Back it up’(백 잇 업), 버논·조슈아·준·디에잇으로 구성된 새로운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네트워크 러브)까지 총 11개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독:Fear’은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이다.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두려움의 감정을 독으로 표현했으며 완급 조절의 퍼포먼스로 세븐틴의 섹시함을 표현했다.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언 오드)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