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상식 밖에 캐릭터가 몰려온다 ‘오소마츠 6쌍둥이’ 보도스틸 공개

19.06.03 17:53

bodo_still_01.jpg

오는 6월 13일에 개봉하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전설의 개그 만화 ‘오소마츠 군’과 이를 각색한 TV 시리즈 ‘오소마츠 6쌍둥이’에 등장하는 마츠노가 6쌍둥이들의 고교시절을 다룬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모여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는 6쌍둥이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잡아끈다. 먼저 전원 백수에 늘 티격태격하는 6쌍둥이의 모습과 과거의 고등학생 시절 모습과의 조우, 그리고 어이없는 변장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토토코의 고등학생 시절 모습을 통해 본편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오소마츠 6쌍둥이’의 매력은 똑같이 생겼지만 각기 다른 성격, 다른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예측불가한 사건사고의 연속과 시끌벅적한 일상이 세대를 초월해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일본 물론 국내에서도 더빙판의 인기가 상당한 작품으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자막판 개봉 이후 이례적으로 특별 더빙판 개봉도 확정 지어 국내에서도 ‘오소마츠 6쌍둥이’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소마츠 6쌍둥이 형제들 포함 지금껏 보지 못했던 다양한 캐릭터들이 극장가에 대거 등장하면서 많은 영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오는 6월 13일 목요일에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리틀빅픽처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