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 6월 국내 개봉 확정

19.05.17 17:23

teaser_poster.jpg

옷장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흥미로운 컨셉으로 주목받는 영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이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유니크한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깜빡 잠든 이케아 옷장에 실려 뜻밖의 세계여행을 떠나게 된 ‘파텔’의 파리-런던-바르셀로나-로마-트리폴리로 이어지는 힐링 버라이어티 어드벤쳐.

이번에 공개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의 티저포스터는 산뜻한 색감, 새로운 구도의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을 열 때마다 새로운 여행지들이 나타날 것 같은 푸른색 옷장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눈 떠보니 파리?!”라는 카피 역시 우연히 찾아온 꿈 같은 여행의 다음 목적지가 어디일지 기대하게 만든다. 주인공 ‘파텔’의 뒷모습과 함께 펼쳐진 파리 배경은 뜻밖의 여행에서 느낄 설레는 감정을 전달하며 눈길을 잡아 끈다. “전세계 36개국에 출간, 최고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통해 알 수 있듯이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우연한 여행으로 인해 인생의 의미를 되새기는 유쾌한 스토리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음을 사로잡는 티저포스터를 공개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오는 6월 국내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스마일이엔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