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추방시킬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 ‘블랙 사이트’ 포스터 공개

19.05.02 17:10

mp.jpg

영화 <블랙 사이트>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5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블랙 사이트>는 신과 같은 힘을 가진 ‘고대신’이 지구를 지배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을 추방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 ‘블랙 사이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SF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고대신’을 추방하기 위해 전투태세에 돌입한 주인공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몽환적인 포스터 느낌과 함께 보이는 ‘모든 것을 끝낼 그날이 온다!’라는 카피로 ‘고대신’을 추방하는 국제기구 아르테미스 요원들이 지구를 지키기 위해 펼쳐지는 사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최후의 반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로 예측할 수 없는 영화의 매력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블랙 사이트>는 공개된 메인 포스터처럼 판타지와 스릴러를 접목시킨 영화로, 신보다 더 강렬한 존재의 추방이라는 공상과학 요소를 세련된 영상과 액션으로 구현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지구를 지배하기 위해 넘어온 ‘고대신’과 그들을 추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르테미스 요원들의 대립 속에서 보이는 숨 막히는 긴장감과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의 연속으로 관객들에게 순식간에 빠져들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판타지와 스릴러의 새로운 소재의 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블랙 사이트>는 5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BX 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