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숨겨진 기억, 잔인한 진실게임의 시작 ‘스피닝 맨’ 메인 예고편 공개

19.04.19 17:20

1.jpg


여학생의 실종사건 후, 기억이 엉켜버린 채 용의자로 지목된 교수 ‘에반’과 심증은 있지만 물증은 없는 상태로 범인을 쫓는 형사 사이의 치열한 진실게임을 그린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스피닝 맨>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피닝 맨>의 메인 예고편에는 평범했던 대학 교수 ‘에반’이 하루 아침에 여학생 실종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그를 쫓는 형사 ‘멀로이’와 치열한 진실게임을 이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처음에는 모든 사건에 대한 의심을 부정하던 ‘에반’은 부정할 수 없는 증거를 내미는 형사 앞에서, 점차 멘탈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결국 자신을 믿어주던 아내마저 “그 여학생이 당신 차에 왜 탔어?”라고 송곳 같은 질문을 쏟아내며 ‘에반’을 추궁하기 시작, 결국 가정까지 파탄에 이른다. 한편, 모든 사건 증거를 부정하는 ‘에반’의 기억 너머로 하나, 둘 떠오르기 시작하는 여학생에 대한 잔상들은, 과연 숨겨진 진짜 진실은 무엇일지 결말에 대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수한 단서, 전무한 증거 속 진실을 끝까지 의심하게 만들 독보적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스피닝 맨> 4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