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NYPD, 경찰 잡는 경찰이 온다! 영화 ‘체크 메이트 캅’

19.04.15 16:44

p.jpg

마약상과 손잡은 부패한 경찰을 소탕하기 위한 마지막 싸움 <체크 메이트 캅>이 4월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체크 메이트 캅>은 마약상과 폭주족, 이들과 내통하는 경찰을 일망타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찰의 활약을 그린 작품.  

부정 유착 관계 및 비리들로 뉴스가 채워지고 있는 요즘, 부정부패 세력을 소탕하기 위한 마지막 싸움을 담은 액션 <체크 메이트 캅>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주인공 로드리게즈는 뉴욕시의 마약상과 폭주족을 소탕하기 위해 오랜 기간 수사에 임해왔지만, 실적을 올리기 위해 마약상과 손을 잡고 사건을 조작해온 상사 리베라로 인해 모든 계획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위기에 처한다. <체크 메이트 캅>은 얽히고 설켜 극에 달한 상황 속에서 모든 것을 건 로드리게즈의 마지막 싸움을 박진감 있게 그려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장총을 들고 서있는 로드리게즈의 모습과 함께 ‘경찰 잡는 경찰이 온다!’라는 카피가 삽입되어 시선을 끈다.

부정부패에 맞서는 통쾌한 액션을 담은 <체크 메이트 캅>은 4월, 국내 관객을 찾는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케이알씨지)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