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출구 없는 매력의 두 남자 찰리 허냄 X 라미 말렉 '빠삐용' 스페셜 포스터 공개

19.02.26 09:26

ss.jpg

2019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 라미 말렉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빠삐용>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빠삐’(찰리 허냄)가 백만장자 국채위조범 ‘드가’(라미 말렉)와 함께 악명 높은 기아나 교도소를 벗어나기 위한 탈출 여정을 그린 영화 <빠삐용>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빠삐’와 ‘드가’의 강렬한 눈빛과 함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퍼시픽 림>, <잃어버린 도시 Z> 등을 통해 강한 남성미를 선보였던 ‘찰리 허냄’과 <보헤미안 랩소디>를 통해 ‘제76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비롯하여 ‘제91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까지 받는 쾌거를 이룬 ‘라미 말렉’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자유를 위해서라면 결코 포기할 수 없다”라는 카피는 자유를 향한 두 주인공의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동시에 과연 필사의 탈출 과정이 어떻게 그려질지 또 그 결말은 어떻게 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개봉을 하루 앞두고 찰리 허냄과 라미 말렉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빠삐용>은 오는 2월 27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