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어벤져스 4' 죽은 히어로중 살아 돌아올 히어로는 누구?

18.11.08 13:45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먼지가 되어 사라진 히어로 캐릭터 중 <어벤져스 4>로 복귀할 캐릭터는 누가 될 것인가? 현재까지 전해진 정보를 토대로 공식적으로 살아 돌아올 마블 캐릭터는 누구일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로키 

866f0417-c13c-4a36-bbce-d860f800363d.jpeg

타노스에 의해 '진짜 죽음'을 맞이한 장난의 신 로키가 이번에도 질긴 생명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 뉴스를 통해 전해진 <어벤져스 4>의 뉴욕 전투 장면 촬영 현장에 톰 히들스턴의 모습이 드러난 바 있으며, 디즈니가 준비 중인 스트리밍 콘텐츠에 로키의 스핀오프 시리즈도 제작될 예정이기에 그의 복귀는 확실시된 상태다.  


스파이더맨

7795237968_le-film-spider-man-far-from-home-est-prevu-pour-le-10-juillet-2019-sur-les-ecrans-francais.jpg

내년에 공개될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스케줄을 고려해 본다면 스파이더맨의 복귀는 확실시되어야 한다. 톰 홈랜드가 <어벤져스 4>의 촬영장에 나타난 모습이 포착돼 이번 4편에서 살아 돌아와 너무 기뻐하는 스파이디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버키와 팔콘

11.jpg

두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시리즈 제작도 확실시된 상태다. 여기에 윈터 솔저를 연기하는 세바스찬 스탠이 여러 번 4편 출연과 출연신 스포를 인터뷰를 통해 밝혀왔고, 안소니 마키도 촬영장 세트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며 복귀를 전했다. 


스칼렛 위치와 비전

12.jpg

앞서 소개된 로키의 스핀오프 시리즈와 함께 스칼렛 위치의 단독 시리즈도 전해진 바 있다. 이 시리즈에는 비전도 포함될 예정이어서 두 캐릭터의 귀환 또한 이뤄져야만 한다. 다행히 엘리자베스 올슨, 폴 베타니 모두 자신의 복귀를 직접 알렸다. 


닉 퓨리 (and 마리아 힐)

13.jpg

<어벤져스 4> 이후를 배경으로 한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출연이 확정된 상태이며, 세바스찬 스탠이 직접적으로 닉퓨리의 복귀를 언급한 바 있다. 그의 오른팔 마리아 힐도 함께 복귀한다. 


앤트맨 팀 (행크 핌, 자넷 반 다인, 호프)

14.jpg

앤트맨을 제외한 행크 핌, 자넷 반 다인 그리고 호프(와스프)는 타노스의 손가락 저주를 피하지 못했다. 하지만 핌 가족의 복귀는 <어벤져스 4>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스포쟁이' 세바스찬 스탠이 이들의 복귀마저 언급했기 떄문이다. 특히 호프의 와스프는 4편에서 캡틴 마블과 함께 등장하는 장면을 선보인다고 하니 어떤 장면일지 기대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팀 (가모라, 스타로드, 드랙스, 맨티스)

15.jpg

가모라를 연기한 조 샐다나가 SNS를 통해 <어벤져스 4> 촬영 사진을 업로드 하며 복귀 사실을 알렸다. 가모라의 귀환은 소울스톤에 갇힌 방식으로 등장할 수 있으며 혹은 시간 여행을 통한 복귀도 언급되고 있다. 스타로드를 연기한 크리스 프랫은 자신이 블랙팬서의 여동생 슈리와 함께 있는 장면을 찍었다고 언급하며 4편의 복귀를 간접적으로 전했으며, 드랙스와 맨티스 모두 4편의 촬영장에 직접 모습을 드러냈다. 

출처: screenrant.com, looper.com, cinemablend.com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