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마동석의 아내를 납치한 큰 실수를 저지르다! '성난황소' 포스터 공개

18.10.17 16:34


마동석의 박력 액션을 예고하는 <성난황소>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11월 개봉 확정과 함께 최초 공개된 <성난황소>의 1차 포스터는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 압도적인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액션 쾌감은 물론, <부산행> <범죄도시>와는 또 다른 마동석만의 파워 넘치는 맨몸 액션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끌어 모으고 있다. 

5.jpg


특히 마동석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담은 뒷모습만으로도 그가 <성난황소>를 통해 종전 작품들을 뛰어넘는 통쾌한 카타르시스와 액션의 클라이맥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느낌 오지? 잘못 건드린 거’라는 카피는 마동석의 뒷모습과 함께 강렬함을 더하며 곧 펼쳐질 마동석만의 유일무이한 맨주먹 액션을 더욱 궁금케 한다. 

시선을 압도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액션의 클라이맥스를 보여줄 영화 <성난황소>는 18일(목) 오후 6시 CGV페이스북을 통해 1차 예고편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성난 황소>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주)쇼박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