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여자…다음 웹툰 원작 영화 '다시, 봄'

18.07.19 11:11


10.JPG

이청아, 홍종현이 출연하는 가슴 따뜻한 타임슬립 드라마 <다시, 봄>이 촬영을 마무리하고 지난 7월 11일(수) 크랭크업했다. <다시, 봄>은 하루씩 시간을 되돌아가 어제를 살게 된 여자 ‘은조’와 과거로 돌아가게 된 그녀의 비밀에 관한 미스터리한 키를 쥔 남자 ‘호민’의 이야기를 그린 가슴 따뜻한 타임슬립 드라마. 

원작은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라라시스터 작가의 동명 웹툰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로운 구성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9.7이라는 독자 평점으로 이미 신뢰를 입증 받은 원작을 기반하고 있는데다 <네버엔딩 스토리>의 연출과 <오로라 공주>, <4인용 식탁> 조연출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정용주 감독의 감성적인 연출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늑대의 유혹>으로 인상적인 데뷔를 보여주고, 최근 영화 <더 파이브>, <해빙>은 물론 예능 [시골경찰3],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 출연하여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청아가 어제를 살게 된 여자 ‘은조’를 연기해 한층 성숙해진 연기와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과거로 돌아가는 ‘은조’의 시간에 미스터리한 키를 쥔 남자 ‘호민’ 역에는 드라마 [마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홍종현이 분해 풋풋하고 다정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어제로 되돌아가는 시간의 기묘한 사이클을 눈치챈 ‘은조’의 동생 ‘미조’ 역에는 드라마 [도깨비]로 개성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신스틸러로 주목받은 배우 박경혜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다시, 봄>은 후반작업을 마친 후, 2018년 하반기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26컴퍼니)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