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메릴 스트립은 어디에 있을까? 미리보는 '맘마미아! 2'

18.07.11 09:44


<맘마미아!2>가 찬란한 추억이 가득한이야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스토리 스틸을 공개했다. <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1.JPG
2.JPG

가장 먼저 스토리의 윤곽을 알려주는 스틸은 바로 소피(아만다사이프리드)와‘호텔 벨라 도나’의 재개장 축하 파티에 초대된타냐, 로지의모습이 담긴 장면이다. 엄마의 추억과 비밀이 가득한 ‘호텔 벨라 도나’의 재개장을 준비하며 홀로서기를 결심하는 소피와 그녀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두 친구의 단란한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는 동시에 파티에 초대된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3.JPG
4.JPG

이처럼 타냐, 로지와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소피는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과거를 처음으로 전해듣게 되는데 공개된 스틸에서 도나의 찬란했던 그해 여름을 확인할 수 있다.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라는 대사처럼 당찬 포부와 함께 자신만의 추억을 쌓기 위한 여행을 떠난 도나(릴리제임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이는 영화에서 펼쳐질 도나의 여정을 함께 떠나는 듯한 기대감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5.JPG
6.JPG

이어서 눈길을 끄는 장면은 바로 도나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진스틸에 담겨 있다. 누구보다 황홀한 여름을 보내는 도나 앞에 나타난 세 남자 샘, 해리, 빌. 이들은 도나와 함께 잊지 못할 순간을 보내며 숨겨져 있던 흑역사와 함께 3인 3색의 매력을 뽐내며관객들의 유쾌&설렘 지수를 모두 자극할 예정이다. 여기에도나에게 뜻하지 않게 찾아온 기회와 인생을 뒤바꿀 선택까지 이어질 것을 예고해 과연 그녀에게 어떤 찬란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7.JPG
8.JPG

이같이 엄마의 숨겨져 있던 추억을 들여다보며 누구보다 깊이 엄마를 이해하게 되는 소피. 그런 그녀와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축하 파티는 영화 속 주인공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들뜨게 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뜻밖의 손님, 할머니 루비 셰리던(셰어)의 깜짝 등장까지예기치 못한 상황이 예고되며한여름의 파티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고조시킨다.

<맘마미아!2>는 8월 8일 국내 개봉한다.

-줄거리-

스카이(도미닉쿠퍼)와의 행복한 여행이 끝나고, 마침내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으로 돌아온 소피(아만다사이프리드). 그녀는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가 운영하던 호텔의 재개장을 준비하며 홀로서기를 결심한다. 소피를 도와주기 위해 찾아온 도나의 오랜 친구 타냐와로지, 그리고 그녀의 사랑스러운 세 아빠들(?) 샘, 해리, 빌까지! 소피는 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한 번도 들은 적 없던 도나의 찬란했던 20대 추억을들여다보게 된다. 그리고 그들 앞에 뜻밖의 손님, 할머니 루비 셰리던(셰어)이 찾아오고, 영원히 잊지 못할 한여름의 파티가 시작되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UPI)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