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겨울왕국] 올라프의 모험이 시작된다!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최재필 ㅣ 17.12.06 09:25


1-1.JPG

디즈니•픽사의 새해 첫 야심작 [코코]가 특별한 선물과 함께 관객들을 찾는다. 뜨거운 화제의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가 [코코]의 국내 개봉과 함께 극장 상영을 확정했다.

[인사이드 아웃]에 앞서 상영된 [라바] [도리를 찾아서]와 함께 상영된 [파이퍼] 등 항상 장편 못지 않은 스토리텔링과비주얼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본편에 앞서 공개하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는 이번 [코코] 앞에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상영한다.

[코코][의 앞에 상영되는 디즈니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의 신스틸러올라프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가족 전통이 없는 엘사와 안나를 위해 아렌델 왕국의 크리스마스 전통을 찾아 순록 스벤과 함께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코코]의 국내 극장 정식 개봉일부터 상영 종료 시까지 함께 상영되며, [코코] 자막 버전에는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자막 버전이, 우리말 더빙 버전에는 단편 역시 더빙 버전으로 상영된다.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올라프 역 조시게드를 비롯해 ‘엘사’이디나 멘젤, ‘안나’ 크리스틴 벨, 그리고 ‘크리스토프’ 조나단 그로프 등 오리지널 [겨울왕국] 배우들이 다시 한 번 합류했으며, 국내 더빙 성우 역시 [겨울왕국]에 참여한 출연진 그대로 참여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테마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총 4곡 수록해 ‘Let It Go’를 잇는 특별한 음악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과 [코코]는 2018년 1월 11일 국내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