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삼성 라이온즈 김상수-원태인', 24일 홈경기 바리스타로 변신

19.08.21 15:40

[이미지] 블루다방.jpeg

김상수, 원태인이 하루 동안 바리스타로 변신한다.

삼성 라이온즈는 8월 24일(토) 키움과의 홈경기에 앞서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하는 블루다방' 이벤트를 연다. 선수가 직접 팬들에게 커피를 나눠주는 행사로, 작년 여름 박해민, 최충연이 바리스타로 변신한 이후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번에 바리스타로 활약할 김상수, 원태인이 사전에 선정된 팬 2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나눠준다. 참여하는 팬들은 선수를 가까이에서 보고, 커피도 받는 등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를 방문한 팬 1000명을 추첨해 투썸 기프트카드 1만원권도 증정한다. 예매 티켓(스마트 티켓 포함)에 표기된 예매자 전용 번호를 통해 추첨하는 방식이다. 이 밖에 블루다방 커피 감별사, 블레오 선물 팡팡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투썸플레이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선수들의 퇴근길을 함께 하는 '블루밋'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경기 종료 후 중앙 매표소 앞 광장에서 퇴근하는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사인볼도 받는 등 라이온즈 파크를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베이스볼라이징 야구팀]
사진제공 | 삼성 라이온즈
미디어라이징 | 이원하 기자 dldnsjgk3@happyrising.com
기사 제보 및 문의 scorer@happyrising.com
Copyright ⓒ MEDIA RISING.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Baseball.R NEW

Baseball.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