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키움 히어로즈, 6일 롯데전 '코인원 스폰서데이' 실시

19.07.05 15:10

코인원 스폰서데이 실시 이미지.png

키움 히어로즈는 6일(토)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경기에 구단 스폰서 코인원과 ‘코인원 스폰서데이’를 실시한다.

코인원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금융의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가고 있는 금융전문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 코인원 스폰서데이’를 맞아 시구는 코인원 차명훈 대표가 한다.

경기 전 장외 1층 보행광장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코인원 계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코인원 스폰서데이’ 기념티셔츠를 증정한다. 코인원 SNS 팔로우를 인증하면 휴대용 선풍기도 준다. 이밖에 부채, 가을야구 기원부적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차 대표는 “히어로즈와 코인원은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코인원이 히어로즈의 열정에 2년 연속 힘을 보탤 수 있는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어 영광이다. 히어로즈가 가을야구를 넘어 더 높은 곳을 향해 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일 홈경기는 ‘패밀리 데이’로 진행한다. 경기 종료 후 구단 홈페이지에 참가 신청을 한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그라운드 키즈 런’ 이벤트를 한다.



[베이스볼라이징 야구팀]
사진제공 | 키움 히어로즈
미디어라이징 | 이원하 기자 dldnsjgk3@happyrising.com
기사 제보 및 문의 scorer@happyrising.com
Copyright ⓒ MEDIA RISING.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